Ping N Pong Project #2 “Peel Off Skin(Feat.ODEE)”

peel

Peel Off Skin

produced by Viann
Lyrics by ODEE
mixed & mastered by Viann
artwork by Rarebirth

AFTERWORK

-프로듀서 비앙(Viann)은 처음부터 비스메이저 소속의 래퍼, 오디(ODEE)를 염두에 두고 이번 트랙을 완성했다.

-비앙은 곡에 ‘Delete’라는 가제를 붙였고, 오디에게 전체적인 곡의 분위기를 전달했다.

-오디는 비앙의 ‘Delete’를 “Peel Off Skin”으로 다시 해석했다.

– “Peel Off Skin”은 오디의 자기비판적인 내용이 담긴 트랙이다. 그는 더이상 단순히 트렌드에 이끌려 곡을 만들거나, 겉치레에 불과한 가사를 쓰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오디는 현재 첫 번째 스튜디오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길 것이라고 한다.

-그런 의미에서 “Peel Off Skin”은 오디의 커리어에 있어 또 한 번의 전환점이 된 트랙이다.

– 오디와 비앙의 인연은 비앙의 데뷔 앨범 [Les Viann] 발표 후, 이메일을 주고받으면서부터. 비앙은 자신이 눈여겨보던 래퍼 중 한 명이 바로 오디라고 말했다.

-레어버스(Rarebirth)는 ‘물고기’를 소재로 비주얼 아트를 완성했다. 그는 자유로운 듯하면서도 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물고기를 표현하려 했다.

-이번 영상의 키워드는 물고기, 초음파, 태아, 관통.

핑앤퐁 프로젝트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https://soundcloud.com/pingnpong)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