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와 THRASHER의 ‘Stoops Asia Tour 2014’ 한국 방문

cf6d4d22f5fc02cd94259967284d6515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트래셔 매거진(Thrasher Magazine)과 스케이터 Keith Hufnagel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허프(HUF)의 ‘Stoops Asia Tour 2014’가 시작되었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스케이트보더이자 허프의 디렉터인 Keith Hufnagel을 비롯해 Brad Cromer, Joey Pepper, Josh Matthews, Peter Ramondetta 등의 스케이터들이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방콕, 괌까지 아시아의 주요 도시를 방문하며, 한국은 9월 28일 일요일, 동대문 컬트 스케이트보드 파크에서 행사가 치러진다.

유투브에서 지겹게 보던 스케이터들이 바로 눈앞에서 보드를 탄다니 한국의 스케이터로서는 굉장히 뜻깊은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들과 함께 하는 사인회, 포토타임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그러나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역시 베스트 트릭 잼 이벤트인데, 여기서 선정된 국내 최고의 스케이터 3명은 HUF가 공식적으로 1년간 스폰을 하게 된다. HUF의 한국 스폰서쉽을 따내기 위해 국내 스케이터들의 치열한 경쟁이 행사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 것이라 더욱 기대가 된다. HUF 그 자체라 할 수 있는 Keith Hufnagel와 함께 HUF의 라이더들이 직접 선발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다.

이정도로 큰 스케이트보드 행사는 여지껏 없었다고 봐도 무방하니 집에 스케이트보드가 하나라도 있는 이라면 9월 28일, 동대문 컬트를 찾도록 하자.

 

행사 일정

일시: 2014년 9월 28일 일요일 오후 3시

장소: 동대문 컬트 스케이트파크 (http://goo.gl/uUOSID)

참여 프로: Keith Hufnagel, Brad Cromer, Peter Ramondetta, Dan Plunkett, Joey Pepper, Josh Matthews, Kevin Terpening, Sammy Winter

이벤트: 데모 / 사인회, HUF 스폰서쉽 베스트 트릭 잼

대회참가 안내: 오후 2시 30분까지 현장접수 (참가하는 모든 스케이터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대회상금: 뱅크 / 렛지 스팟 1등 – HUF 슈즈 / 의류 1년 스폰서쉽
계단 / 레일 스팟 1등 – HUF 슈즈 / 의류 1년 스폰서쉽
MVP – HUF 슈즈 / 의류 1년 스폰서쉽 + 상금 50만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vents/574326196007007)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