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탬포러리 알앤비의 대표 아티스트 HOW TO DRESS WELL의 내한공연

MSI.HTDW.POSTER.M

공신력 있는 디지털 매체 피치포크, 데이즈드, 스테레오검에서 2014 베스트 앨범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 하우 투 드레스 웰(HOW TO DRESS WELL)의 내한공연 소식이다. 하우 투 드레스 웰은 최근 인디뮤직 신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장르인 컨탬포러리 알앤비, 얼터너티브 알앤비, 피비 알앤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다. 2011년 러브 리메인스(Love Remains) 앨범으로 데뷔, 피치포크, 올 뮤직으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으며 인디뮤직 매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우 투 드레스 웰은 FKA Twigs, Frank Ocean, Miguel 등 굵직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발한 협업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우 투 드레스 윌은 트렌드와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사랑, 죽음, 이별에 대해 날카로운 시선으로 그 끝을 또렷하게 쳐다보며, 깊은 곳에 조용하게 고동치는 따뜻함을 현대 음악의 다양한 색깔들로 표현해낸다. 이번 내한은 그의 음악이 우리의 복잡한 감정들을 얼마나 오롯이 잘 담아내느냐를 판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하우 투 드레스 웰의 오프닝 아티스트로는 일상적인 화법과 함께 세련된 사운드로 한국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인 중 하나인 혁오(HyukOh)와 스타일리스틱 팝이라는 자신만의 음악 장르를 구축한 싱어송라이터 마이큐(My Q)가 함께 한다.

오는 2월 20일 오후 7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이번 하우 투 드레스 윌의 내한 공연 티켓은 1월 2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HOW TO DRESS WELL – “Precious Love”

HOW TO DRESS WELL – “Repeat Pleasure”

How to dress well의 공식 웹사이트 (http://mysameink.com/how-to-dress-well)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