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y Anderson의 새로운 시그니쳐 스니커 Cons : KA-3

ka3-1-checker

글로벌 스니커 브랜드 컨버스(Converse)의 스케이트보드 라인 컨스(Cons)는 관록의 스케이트보더 케니 앤더슨(Kenny Anderson)과 과거 시그니쳐 스니커 KA를 내놓은 바 있다. 디자인과 퀄리티를 두루 겸한 KA 1과 2의 성공에 힘입어 2015년 컨스는 KA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KA 3 모델을 발매했다.

KA3는 프리미엄 가죽을 통해 스케이트보드의 거친 그립 테이프 마찰에도 쉽게 손상이 가지 않으며, 나이키(Nike)의 역작 루나론 인솔을 통해 쾌적한 착용감과 훌륭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KA 2의 이전 모델 1, 2가 기본적인 스니커 실루엣을 제공했다면, KA 3는 추카부츠에 영감을 받아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창작되었다.

컨스는 KA 3의 발표와 함께 두 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첫 영상은 KA 3를 착용한 스케이터들의 테스트 영상으로 비밀리에 촬영된 필름을 발매에 맞춰 최초 공개했다. 또 다른 하나는 케니 앤더슨을 주인공으로 “Three”라는 1분 30초가량의 짧은 단편 영화로 KA 3를 착용하고 거리 곳곳을 자유롭게 누비는 케니 앤더슨의 모습을 담았다. 이전 KA 시리즈의 다소 투박한 실루엣이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KA 3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컨스의 공식 웹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니 관심이 생겼다면 방문해보자.

컨스의 공식 웹스토어 바로 가기 (Click)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