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MAGAZINE RECRUIT

recruit (1)

이상봉 디자이너의 ‘열정 페이’로 말이 많은 2015년, VISLA도 논란을 피해갈 수 없는 TEAM VISLA를 모집합니다.

* 모집 인원 : 00명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VISLA Magazine의 팀을 모집합니다. 골방에서 혼자 포토샵을 만지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작업물을 공개하고 싶었던 분들, 다양한 문화에 관련된 콘텐츠 제작에 목말랐던 분들, 다양한 사진을 찍고 싶은데 조건이 여의치 않았던 분들은 주저말고 VISLA 공식 메일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외모는 선별 기준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Writing / Visual 두 분야에 걸쳐 모집합니다.

-Writing : VISLA에 적합한 뉴스 및 피처 컨텐츠를 작성할 Contribute Writer를 모집합니다. 새로운 소식에 발 빠르고 특정 주제에 대한 뚜렷한 시각을 가진 분들이라면 더 바랄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외모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포트폴리오에는 국내외 소식에 관련한 뉴스 기사 2개를 첨부하시면 됩니다. 분량은 자유입니다.

-Visual : Photo / Graphic Design / Illustration / Video/ Model*등 다양한 Visual Slave들을 모집합니다. 기존 VISLA와 함께 작업한 기존 포토그래퍼, 그래픽 디자이너 분들과도 좋은 교류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Visual 부문 역시 뛰어난 스킬보다 중요한 것은 또렷한 시각과 자신의 스타일입니다.

* 모집 기한은 없습니다. 조금이라도 VISLA와 함께할 마음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 dominator@visla.kr 해당 주소로 다음 3가지 사항과 함께 ‘첨부파일‘로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부탁드립니다.

[이름 / 거주지 /  연락처 /

+

첨부파일(포트폴리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