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Iti” 오프라인에서 만들어진 온라인용 GIF아트

텀블러 아트워크의 주요 요소 중 하나인  GIF 이미지는 단시간의 변화에 초점을 맞춘 작품들이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보여지는  GIF 이미지를 오프라인을 통해 작업 한다면 어떤 결과물이 나올까? 그것도 1300제곱 미터의 지면을 700킬로미터 위에서 촬영해 작품을 만든다면 말이다. 아티스트  인사(INSA)가 진행해오고 있는 아트워크는 그래피티(Graffitti)가 아닌 “GIF-ITI”라고 불린다. 그는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공개되는  GIF 이미지를 위해 오프라인 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작품은 발렌타인(Ballantine)이라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브라질에서 4일이라는 시간동안  20명의 인원을 동원해 만든 작품이라고 한다. 소개된 작품이 그저 규모만 거대한 단순한 작품이라고 생각되는가? 그렇다면 아래 첨부한 그의 작품들을 보도록 하자. 또한, 그의 웹사이트에도 많은 작품이 게시되어 있으니 새로운 경험을 원한다면 한 번 방문해보도록 하자.

ballantinespresentsinsaspacegifitimaingid1000pix2_01

tumblr_nigfy4Mnnl1sqatlgo1_1280

tumblr_nflmz47FAw1sqatlgo1_1280

tumblr_ndh9f9UxsN1sqatlgo1_400 tumblr_ngmqfow3Xo1sqatlgo1_1280

INSA의 텀블러 계정 (http://gif-iti.tumblr.com)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