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베이스뮤직/댄스홀을 대표하는 사운드 크루 Part2Style sound의 한국투어

tumblr_njuuztmYmo1rrw71to2_500

일본의 베이스 뮤직/댄스홀을 대표하는 도쿄의 사운드 크루 ‘Part2Style’이 한국을 방문한다.  그들은 퓨쳐  댄스홀을 기반으로 그라임, 덥, 정글, 트랩을 포함하는 사운드 시스템 뮤직의 스페셜 리스트이며, 일본과 기타 해외 레이블을 통해 발매된 앨범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Part2Style은 댄스홀부터 그라임까지 자신들만의 스페셜 덥 플레이트와 오리지널 튠을가지고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면서 해외의 수많은 MC들과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고, 일본 최초의 그라임 사운드클래쉬인 ‘War Dub Japan Cup’에서 우승하며 그 존재감을 다시 각인시켰다. 세계 최고의 베이스 뮤직 페스티벌인 ‘Outlook Festival’을 비롯해, ‘Rototom Sunsplash’, ‘Uprising Reggae Festival’과 같은 대형 레게 페스티벌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2011년부터는 Outlook Festival JP를 주관하고 있기도 하다.

그들의 사운들을 직접 들어보자. 이번 투어는 3월 13일 서울 이태원의 Cakeshop Seoul에서 Phantoms Of Riddim과, 3월 14일은 부산 경성대앞의 Almost Famous에서 BASSment Collective와 함께 할 예정이다.

Part2style  sound in Seoul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vents/871951579536224)
Part2style  sound in Busan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vents/741841222596070)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