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RTHS와 로컬 디제이들의 봄 음악 릴레이 ‘SP2015’

KakaoTalk_Photo_2015-04-02-14-58-12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두 아티스트 YTst와 Quandol이 2011년 결성한 크루 오버도즈(OVRTHS)는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 아트까지 다양한 방면의 아티스트와 함께 그들의 생각을 폴어내고 있다. 2014년 여름부터 시작된 오버도즈의 ‘믹스셋 릴레이(Mixset Relay)’는 국내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로컬 DJ들이 각 계절에 맞는 믹스셋을 제작하여 선보이는 기획이다.

작년 여름 진행한 ‘BRAIN FREEZE 2014’에서는 오버도즈 멤버 YTst, Quandol, JennyFTS, Demicat을 비롯해 KINGMCK, Somal, Someone, Von Bueno, GIMMIXXXX, Goose Bumps 등 쟁쟁한 디제이들이 함께 한 바 있다. 봄을 겨냥한 이번 믹스셋 릴레이는 ‘SP 2015’라는 타이틀로 총 8명의 DJ가 월요일마다 2명씩 믹스셋을 공개할 예정이다. 4주간 진행될 믹스셋 릴레이의 첫 타자로 오버도즈의 수장 YTst와 파티 크루 딥코인(Dipcoin)의 Maalib의 믹스셋이 공개되었으니 대한민국 로컬 디제이들이 만들어내는 봄의 음악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해보자.


BRAIN FREEZE 2014 들으러 가기
OVRTHS의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