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nox X Neighborhood 캠핑 컬렉션

neighborhood-x-helinox-camping-collection-1 (1)

국내 아웃도어 기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네이버후드(Neighborhood)의 협업 소식이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이를 넘어서는 높은 퀄리티로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헬리녹스(Helinox)는 동아 알루미늄(이하 DAC)을 전신으로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다. 전 세계 80여 개가 넘는 아웃도어 브랜드에 텐트폴을 공급했던 DAC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녹아든 헬리녹스는 나이키(Nike)와 소프넷(Sophnet.)의 협업 라인 F.C.R.B(F.C Real Bristol) 등 이미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에 있다. 이에 일본 유수의 의류 브랜드 네이버후드 역시 헬리녹스와 손을 맞잡고 개성 넘치는 제품을 출시했다.

헬리녹스의 핵심 아이템인 체어 원(Chair One) 모델을 포함, 하이콧과 캠핑용 테이블 역시 준비되어 있다. DAC의 월등한 기술력과 네이버후드의 감각이 더해진 제품은 패션과 아웃도어를 즐기는 이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등장은 자연스레 뿌듯한 마음을 들게 한다. 헬리녹스가 가진 고유의 장인정신이 세계로 통하는 모습을 자랑스럽게 지켜보자. 실력 있는 두 브랜드의 협업품은 현재 헬리녹스와 네이버후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니 관심이 간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자.

Helinox의 공식 웹사이트
 Neighborhood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