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years ago
NEWS > EVENT

GR1이 부산에서 만난 사람들 ’41 PEOPLE WHO GR1 MET’

poster1_web

그래피티/스트리트 아티스트 지알원(GR1)은 최근 부산에서 ’41 PEOPLE WHO GR1 MET’이란 타이틀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약 두 달간 부산에서 지내면서 만난 41명의 부산 사람들에 관한 기록과 해석을 토대로 스트리트 아트 작업을 진행하고 그것을 한권의 책으로 엮어내는 프로젝트이다.

한 점당 2~3m에 이르는 대형 드로잉 작업을 모두 끝내고 이를 거리에서 스트리트 작업으로 풀어내기 이전, 그동안의 과정들을 공개하는 전시를 오는 4월 24일부터 27일 까지 부산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B-HALL이라는 공간에서 개최한다. 24일 저녁 7시에 오프닝을 가지는 이 전시는 결과가 아닌 과정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작품들이 거리로 나서기 이전 일종의 출정식과 같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한다.

 

향후 프로젝트가 끝난 뒤에는 모든 작업의 결과와 그 이후의 모습들을 책자와 웹사이트를 통해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전시기간: 2015 4월 24일 -27일

오프닝: 2015 4월 24일 저녁 7시 with DJ Kimpro, DJ Knuckle

장소: B-HALL (부산시 금정구 수림로 85번길 50 지하 1층)

GR1의 공식 웹사이트

Jangstersf
최장민 / Jangstersf
Web: http://instagram.com/jangstersf
E-mail: jangster@visla.kr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