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목받고 있는 소규모 독립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위켄드(WKND)에서 새로운 프로모(Promo) 영상을 공개했다. 80~90년대 펑크 음악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기존의 스케이트보드 영상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킷(Skit)이 중간중간 첨가된 부분이 인상 깊다. “American WKND”로 명명된 이번 영상은 위켄드 스케이트보드 팀 전원이 참여, 그들의 역동적인 스케이팅이 12분간 펼쳐진다. 캘리포니아로 대표되는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 스타일이 물씬 느껴지는 영상을 통해 서부 스케이트보딩의 현재를 가슴 깊이 느껴보자. 위켄드의 로고에서 느낄 수 있듯, 이들은 영상뿐 아닌 자체 그래픽 데크와 의류를 발매하며, 브랜딩에서도 빼어난 감각을 보여준다. 재치있는 위켄드의 제품은 이들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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