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Originals, Y-3 Qasa High ‘Triple Black’ 발매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디다스(adidas Originals)에서 Y-3 콰사 하이(Qasa High) ‘Triple Black’을 재발매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amamoto Yohji)의 ‘Y’, 아디다스의 ‘3’ Stripe, 그리고 그 둘을 이어준다는 의미의 ‘-‘이 합쳐진 ‘Y-3’는 하이엔드와 스포츠의 경계를 넘나드는 전위적,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주목받았다. 콰사 시리즈 역시 Y-3 라인의 대표적인 모델로, 높은 발매가에도 불구, 매번 품절을 거듭하며 중고 거래가 역시 고가에 형성되어 있다. 도포를 발에 감싸는 듯한 모양새에 흠 잡을 곳이 없는 매끈한 디자인으로 신발을 보는 맛이 쏠쏠하다. 묵직한 무게감을 띠는 트리플 블랙은 놈코어 열풍과 함께 자칭 ‘블랙 성애자’라는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것이다.

Y-3 Qasa High Triple Black은 시드니의 하이엔드 스니커샵 스니커보이(Sneakerboy)에서 25일 발매된다. 또한, 이지 부스트(Yeezy 350 Boost)를 포함해 Qasa Elle, Qasa Elle Primeknit도 스니커보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Sneakerboy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