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ternet, [Ego Death]의 두 번째 싱글, “Girl” 뮤직비디오 공개

the internet

인터넷(The Internet)이 새로운 싱글 “Girl”을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했다. 6월 30일 발매 예정인 앨범, [Ego Death]의 두 번째 싱글이기도 한 이번 트랙은 지난해 엑셀 레코딩스(XL Recordings)와 계약한 후 EP 앨범을 준비 중인 케이트라나다(Kaytranada)가 프로듀싱했다. 사실 이러한 이유로 “Girl”은 몇 달 전 케이트라나다가 진행하는 BBC 라디오 1’s 레지던시(BBC Radio 1’s Residency)에서 플레이된 적이 있다. 일부 음악팬은 당시 라디오에 나온 버전을 리핑하여 유투브, 사운드클라우드에 업로드하기도.

이미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Girl”은 케이트라나다 특유의 단단한 드럼과 신시사이저가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케이트라나다의 프로덕션 위에서 보컬 시드 다 키드(Syd tha Kyd)는 음울하면서도 소울 가득한 보컬을 선보인다. “Girl”은 자극적인 끌림은 적은 곡이지만, 보컬과 프로덕션이 지니고 있는 은은한 아름다움이 청자의 몸과 정신을 지배하는 곡이다. 강렬한 첫 느낌은 없을지 몰라도, 오랜 기간 뇌리에 남을 수 있을 것이다. “Girl”이 전해주는 울림을 느낀 뒤, [Ego Death]를 기대해보자!

The Internet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