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d Bass – The Bug

dubuke

지금 생각해보니 The Bug는 Flowdan 보다 먼저 소개되어야 하는 인물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는 Loefah, Skream, Benga, Digital Mystikz 등과 함께 Early Dub-Step을 이끈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1997년 DJ Vadim과 함께한 ‘Tapping The Conversation’을 시작으로 음악적 경력을 쌓았으며 2008년 Ninja Tune에서 자신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인 “London Zoo’를 발표하고 현재는 두 번째 솔로 앨범인 ‘Angels & Devils’를 준비 중입니다. 또한  ‘King Midas Sound’라는 팀의 멤버이자  ‘Acid Ragga’라는 레이블의 수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Freddy Daddy, Tippa Irie, Warrior Queen, The Spaceape, Flowdan, Danny Brown 등 개성이 강한 음악가들과 함께 작업했으며, Grace Jones, Thom Yorke, Jon Spencer Blues Explosion, Primal Scream, Beastie Boys 등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곡을 리믹스하였습니다.

그의 음악은 음산함, 음침함 그리고 음란함 이 세 단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작렬하는 리듬 위에 안개처럼 자욱한 잔향들, 그리고 그 비트에다 거침없이 단어들을 쏟아내는 랩핑은 마치 그의 음악이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으로 돌격하는 것 같습니다. (신기하게도 The Bug는 술,담배,마약을 하지않는  Straight Edge입니다.)

Avatar
Asoto Union의 라이브 세션 멤버로 음악적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후 Windy City 결성 멤버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OVERTHOSE 크루의 멤버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