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의 새 싱글, “SUMMER HOLiDAY(’97 in Love)”의 뮤직비디오와 카세트 테이프

음악과 회화를 병행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기린의 새로운 싱글, “SUMMER HOLiDAY(’97 in Love)”의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최근 두 번째 정규작 [사랑과 행복]으로 고유의 사운드를 더욱 굳건히 한 그의 이번 싱글은 그간 기린의 곁을 함께했던 다양한 인물의 모습을 보고 느낄 수 있다. 기린의 수많은 뮤직비디오를 담당해온 MHV, 기린의 2집 수록곡 “너의 곁에”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플라스키(Plaski)의 스크래칭, 다다이즘클럽(dadaism club)의 영상과 사진, 후디(Hoody)의 보컬이 만나 즐거운 여름휴가를 더욱 풍성하게 한다.

이번 싱글은 기린이 얼마 전 설립한 그의 레이블 8ball town을 통해 공개됐는데, 여러 음원 사이트와 더불어 기존 유통 방식과 차별된 카세트테이프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VISLA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카세트테이프를 증정하며 [SUMMER HOLiDAY(’97 in Love)]의 두 가지 버전과 이전 싱글 “My FILA”의 세 가지 매쉬업(Mashup) 트랙을 담았다.

IMG_9092IMG_9088-1

“SUMMER HOLiDAY(’97 in Love)” 카세트 테이프 이벤트 참여하기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