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SUMMER HOLiDAY(’97 in Love) #내가그린기린그림 이벤트 당첨자 발표

KakaoTalk_20150820_160428980

뉴잭스윙 가수 기린의 SUMMER HOLiDAY(’97 in Love)의 카세트테이프 증정 이벤트 #내가그린기린그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선정되신 스무 분께 카세트테이프와 스티커 패키지를 드리며 여러분의 작품에 감동한 기린의 제안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스티커 팩을 드리겠습니다! 당첨자 명단과 작품에 대한 기린의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세트테이프와 스티커 팩 당첨자(좌부터 우 순으로 설명)

@b42d : 설명할 필요 없이 정성과 개성이 동시에 표현된 그림이라고 생각.

@soon.easy : 비디오와 곡을 만든 모두의 의도와 내용, 감동을 한 번에 압축했다고 생각.(항상 그려주시는 부분에도 감사)

@whowilldefine_ : 뮤직 비디오의 클라이맥스와 곡의 두근두근 포인트를 서사화 한 점이 좋다고 생각.

@akaleeryan : 마치 커버아트를 제작한 듯한 구성이 인상적

@jngyn : 붓펜으로 그린 듯한 이 그림에서 내공이 느껴진다.

@floberry2 : 애독자 엽서의 구성을 했다는 점이 독창적이고 곡이나 이벤트의 분위기에도 잘 맞는다고 생각.

@atmboy777 : 즐거운 마음으로 그려진 것이 전달되는 점이 좋다.

@bgirlmono : 타투의 도안을 연상케 하는 점과 노을의 붉음과 볼의 홍조가 인상적이라고 생각.

@mooojoo67 : 사진을 찍는 한다솜이 나온 장면을 선택했다는 점이 독특했다고 생각.

@apotak2 :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붙이기나 물감과 크레파스 등 여러 가지 재료를 사용한 점이 멋지다고 생각.

@sungccc : 편안한 그림체가 기분을 좋게 한다.

@dahy_hyhy : 뮤직 비디오에는 없는 장면을 여러 가지 비디오의 소재를 이용해 새로운 장면을 만든 점이 대단.

@listentomybeats : 대충한 낙서 같지만 무언가를 이해하고 그린 듯한 그림. 그 패기에도 가산점!

@kona_future : 기린의 평소 관심사를 꿰뚫고 있다는 점에 점수를 드림.

@vntidxte : 네 컷 만화의 주인공처럼 그려준 점이 인상적.

@kimgory_ : 동물 기린 등에 꿈순이가 앉아있는데 그게 바닷가인 점이 꼭 개꿈의 한 장면 같아서 재미가 있다.

@rarebirthdays : 얼굴의 가운데부분의 종이가 살짝 접혀 있는 걸로 보아 그리기 힘들어서 버리려고 했을 것 같은 고민이 보이기도 하여 노력과 인내에 점수를 드림.

@unc.j : 웹툰의 한 장면 같다는 생각이 들어 뽑아봄.

@leaf_vill : 색연필과 사인펜의 조합이 기분 좋게 하는 그림.

@hellomon93 : 뉴잭스윙 모자를 실제로 갖고 싶게 했다는 점이 좋았다.

 

 

2. 스티커 팩 당첨자(좌부터 우 순으로 설명)

@jnwp : 다리털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림에서는 극혐!

@jangstersf : 뭔가 안 닮아서 별로…….

@bu96an : 재미는 있었으나 미스치프 이벤트영상을 보고 그린 거라 안 뽑음.

@sooju_ng : 아이디어는 좋았으나 거기서 그쳤다는 점이 아쉬웠다.

@goblin1637 : 그림 자체는 좋으나 SUMMER HOLiDAY인데 더워 보인다는 점이 아쉬웠다.

@songdongwoog : 완성도가 아쉬워서 탈락.

@england0531 : 단순미가 있어 눈길을 끌었으나 여백의 미가 너무 크다는 점이 아쉬움.

@boasong : 귀여운 캐릭터처럼 그려준 점이 감사하나 머리가 회색이라는 점과 개인적으로 수박바 보다는 허쉬초콜렛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아쉬웠다.

@v_in_ciga : 그림 자체에 대해 할 말은 없지만 여름이 싫다고 쓴 점이 아쉬움을 자아 냄.

@mingwwan : 눈 성형한 부분이 아쉽게 느껴짐.

@kynyk : SUMMER HOLiDAY라는 영화가 있다면 이런 포스터를 상상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

@jinyelim : 정겨운 그림이 좋았다.

@monggunee : 굵직굵직한 연필선 느낌이 좋다.

@ram0820 : 멋지게 그렸으나 너무 미화된 모습에 부끄러움을 느낌.

@iameunbyeol : 20명 안에 넣고 싶었으나 이벤트가 끝난 후의 도전이라 공정성을 위해…….

 

해쉬태그 #내가그린기린그림에서 더욱 많은 작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