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years ago
NEWS > FASHION

Supreme 2015 F/W의 첫 협업, Dr. Martens

 

지금 닥터 마틴(Dr. Martens)의 둥그스름한 외형은 단정함, 귀여움으로 상징되지만, 영국의 스킨헤드가 즐겨 신었던 신발임을 생각해보면 마냥 순하기만 한 모습은 아니다. 지난주 F/W 컬렉션 발매를 시작한 슈프림(Supreme)의 2015 F/W 첫 협업 발매제품은 이전부터 유출 사진이 돌았던 닥터 마틴. 항상 기대 이상의 룩북, 제품 컷을 보여주는 슈프림이기에 가능한 일일지 모르겠으나 스트리트 브랜드에 썩 어울리는 의외의 조합을 보여준다.

타 워커에 비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닥터 마틴 고유의 기술 AirWair®과 특유의 노란색 스티치가 가미된 부츠는 로우 컷의 4홀, 하이 컷의 6홀, 두 종류로 발매된다. 빈티지 레더를 사용해 부드러운 가죽을 그대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며, 닥터 마틴 부츠의 스테디셀러인 적갈색, 검은색과 함께 하늘색을 발매해 협업에 포인트를 줬다. 누구나 알만한 두 브랜드의 협업이지만, 깔창의 박스로고를 뺀다면 기존 닥터 마틴과의 차이점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라는 아쉬움이 남는다. 슈프림과 닥터 마틴의 협업 제품은 오는 9월 3일 미국과 영국의 온, 오프라인 샵을 통해 처음 발매될 예정으로 가까운 일본에서는 이틀 후인 5일 발매를 시작한다.

Supreme의 공식 웹사이트

Wookaframa
오욱석 / wukaf
Web: https://www.instagram.com/wukaf
E-mail: wookaf563@visla.kr

VISLA Editor / 新世界のShinsekai

Supreme 2015 F/W의 첫 협업, Dr. Martens”에 대한 14개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