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hartt WIP Korea, F/W 2015 Lookbook ‘Archive’ 공개


칼하트 WIP(Carhartt WIP Korea)가 올가을·겨울을 맞아 제작한 룩북 ‘아카이브(Archive)’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룩북은 F/W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네 가지 테마(Icons, Archive Allovers, Athletic Play, State of Play) 중 아카이브를 토대로 제작했다. 익히 알려진 바와 같이 Archive Allovers와 Icons 테마는 칼하트 USA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이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다. 룩북 역시 그간 칼하트가 일궈낸 역사를 하나의 사진과 영상으로 표현하는 데 의미를 두었다.

이번 룩북은 매섭도록 반듯하게 깎인 대리석과 가지런히 쌓여있는 자재로 워크웨어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칼하트의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모델 Joseph가 보여주는 다양한 착장을 통해 브랜드가 밟아온 일련의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배경과 절묘하게 어울리는 패턴 셔츠와 다음 달 발매될 카모 재킷은 F/W 시즌 칼하트의 대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되니 꼭 눈여겨볼 것. 그리고 영상 프로덕션 MHV가 제작한 아카이브 영상 룩북까지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자.

Carhartt WIP Korea의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