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 Wow! Asia Tour, 일본과 대만에서 진행하는 아트 페스티벌

khi_20151014-1

전 세계 스트리트 아트를 총망라하는 페스티벌 POW! WOW! Hawaii가 아시아 대륙을 물들일 준비를 끝냈다. 2010년, 첫 시작을 알린 POW! WOW! Hawaii는 내로라하는 전 세계 스트리트 아티스트를 초빙하여 라이브 페인팅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팝업 스토어, 강연, 파티 등 행사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아트 페스티벌이다.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이 축제는 하와이를 넘어 2014년, POW! WOW! Taiwan을 성공리에 마쳤다. 올해부터는 아시아 투어라는 명목으로 이번 달 중순과 말, 대만과 일본에서 각각 열린다. 최근 POW! WOW! Japan의 전모가 영상을 통해 공개됐는데, 이미 시부야의 한 건물에 Mon, Bakibaki, Cook One, Usugrow, Dragon 76, Luise One, Jay Shogo 등 많은 스트리트 아티스트들이 모여들어서 외벽을 초토화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POW! WOW! Japan은 10월 17일부터 약 일주일간 도쿄에서 열릴 예정. 대만은 31일부터다. 가까운 시일 내에 일본이나 대만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들러보자.

Pow! Wow! Hawaii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