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크나이트의 악당 조커와 뉴에라의 만남, ‘Halloween Series vol.2 Joker’

 

그동안 가지각색의 슈퍼 히어로를 다양한 제품으로 재탄생시킨 뉴에라(Newera)가 할로윈을 맞아 배트맨 시리즈의 악당, 조커(Joker)을 내세운 ‘Halloween Series vol.2 Joker’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배트맨 원작의 조커라기보다는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의 배트맨 트릴로지 중 2번째, ‘다크 나이트(Dark Knight)’를 모티브로 한다. 지금은 고인이 된 히스 레저의 열연으로 인해 조커는 해당 작품에서 배트맨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며, 오늘날까지 많은 팬들에 의해 회자되고 있다.

스냅백 라인, 9FIFTY로 발매되는 ‘Halloween Series vol.2 Joker’는 조커와 그의 부하들에게서 영감을 얻었다. 조커의 명대사 “Why so serious?”는 물론, 그가 배트맨을 부르는 애칭인 “Flying Rodent”, 그리고 부하들의 마스크 그래픽까지 스냅백에 담겨 있다. 영화 다크나이트의 팬이라면 할로윈 최고의 선물이 될 이번 컬렉션은 첫 번째 할로윈 시리즈인 ‘크리스마스의 악몽(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 컬렉션과 함께 공개되며, 뉴에라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era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