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B”와 함께 하는 Monthly Grind

20131008213406_9670

도메스틱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는 “Project B”라는 새로운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을 소개 해 오고 있다. 여기서 “Project B”의 B는 브라운브레스가 그릇이 되어 문화와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는 의미이다. 그들은 지금까지 대중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바리스타 크루 2ND FLAVOR, 뮤지션 MYK와의 협업을 통해 컨텐츠를 만들고 제품을 발매해왔다. 그리고 세 번째로는 국내 스케이트보드 웹진이자 커뮤니티인 데일리그라인드 (Daily Grind)가 선정 되었다. 이를 위한 특별한 자리가 오는 10월 13일 데일리 그라인드의 정기행사 ‘Monthly Grind’를 통해 열릴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5시 이대에서 시작하여 신촌을 거쳐 스케이트보드를 다 같이 즐긴 뒤 8시 브라운브레스 홍대 스토어에서 전시회와 에프터 파티가 이어진다. 이때 브라운브레스와 데일리 그라인드의 협업 제품이 공개되며 영상 시사회와 사진전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데일리 그라인드와 브라운브레스의 팬들이라면 필히 함께 해야 할 것이다.

 

Project B 의 공식 페이지 (http://bbculture.tistory.com)

Daily Grind의 공식 홈페이지 (http://dailygrind.kr)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