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ra X STAR WARS VII : THE FORCE AWAKENS 컬렉션

 

세계 최고의 SF 영화 스타워즈(Star wars)의 7번째 에피소드, “깨어난 포스 [Star Wars VII : THE FORCE AWAKENS]” 개봉에 발맞춰 글로벌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New Era)가 스타워즈 컬렉션을 발매한다. 작년 한 차례 발매했던 스타워즈 컬렉션에 이어 이번 시리즈에서 새로이 등장하는 카이로 렌(Kylo Ren), BB-8 등의 캐릭터가 59FIFTY 모델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것. 이전에 발매했던 스톰 트루퍼, 섀도 트루퍼를 형상화한 제품도 새롭게 내놓으니 지난번 구매하지 못한 아쉬움 역시 접어두어도 좋겠다. 여기에 더해 야광 자수를 적용한 에피소드 7 로고 캡과 TPU 방식으로 SF 느낌을 살린 스타워즈 로고 캡 또한 함께 출시된다.

뉴에라는 이번 스타워즈 컬렉션에 어패럴 라인 또한 출시,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흔들어 놓는다. 검정색과 청록색으로 프린트한 미니 로고와 뉴에라의 15 F/W 대표 슬로건인 ‘ORIGINATORS OF THE TRUE FITTED’ 벨크로 패치를 크루넥 스웨트셔츠와 풀오버 후디 소매에 부착해 오리지널리티를 높였다. 이번 스타워즈 컬렉션은 바로 오늘, 12월 11부터 뉴에라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워즈 팬을 자청하는 이라면 이번 컬렉션과 함께 극장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New Era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