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Blake의 “Life Around Here (Remix)” 뮤직 비디오

jamesblake

‘천재’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아티스트, 제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가 한 달 전, 자신의  “Life Around Here”(ft. Chance The Rapper) 리믹스를 내놓으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었다. 그리고 어제 이 리믹스 곡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었는데, 칸예 웨스트(Kanye West)의 “Mercy”, 존 레전드(John Legend)의 “All Of Me” 등으로 탄탄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영상 감독 NABIL이 다시 한 번 제임스 블레이크와 호흡을 맞췄다. 흑백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 비디오에서 제임스 블레이크와 챈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는 함께 컨버터블의 탑을 연채로 안개비 내리는 깊은 숲속을 ‘어슬렁’거리고 이 것이 곡의 가사와 분위기에 적절히 맞아 떨어진다. 뛰어난 영상미는 물론이거니와 이 둘의 앙상블 또한 기대 이상으로 멋드러지는데 그것은 대립되는 두 아티스트의 부조화속에서 비롯된다. 각설하고 팝(Pop)적인 감수성이 다분한 곡 “Life Around Here”와 NABIL의 영상이 만나 또 하나의 걸작이 탄생했으니 차분히 앉아 끝까지 감상하길 바란다.

James Blake 공식 웹사이트 : ( http://jamesblakemusic.com/)

NABIL 공식 웹사이트 : (http://nabil.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