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양호실에서 열리는 14시간 Non-Stop 파티, Pute Deluxe의 ‘Magic Cave’

line up poster final

얀 카바예(Yann Cavaille)와 어바웃 줄리안(About Julian), 두 명의 외국인으로 구성된 퓨트 디럭스(Pute Deluxe)는 지난 2년간 서울을 중심으로 루프탑, 여의도 한강 공원, 양양 해수욕장과 같이 클럽이 아닌 장소에서 다양한 파티와 기발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국내, 외 아티스트와 함께 컴필레이션 앨범 [DEMO CD VOL.1]을 발매하고, 의류 브랜드 PDLX를 런칭하는 등 파티 외적인 움직임도 선보이고 있다.

2016년, 퓨트 디럭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는 ‘Magic Cave’라는 이름의 파티로, 신촌 양호실ㅡ장소 이름이다. 양호 선생님이 있는 양호실이 아니다ㅡ에서 3월 5일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14시간 동안 계속될 예정. 장소 내부를 잔디와 나뭇잎으로 뒤덮은 도심 속 정글 콘셉트(!)로 진행된다. Welcome to the Jungle! 퓨트 디럭스에서 선별한 18명의 DJ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일반적인 파티가 너무 짧다고 느끼는 당신, 신촌에는 놀 만한 곳이 없다며 불만이 가득한 당신, DJ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하는 당신, 새로운 파티 장소에 목마른 당신에게 추천하고 싶다.

Pute Delux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