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Arrows & Sons X Nonnative : NAGOMI 컬렉션

일본의 대형 편집숍 유나이티드 애로우즈 앤 선즈(United Arrows & Sons 이하 UA & S)와 일본 남성 의류 브랜드 논네이티브(Nonnative)가 협력, 나고미(NAGOMI) 컬렉션을 공개했다. 온화함, 아늑함을 뜻하는 단어 나고미에 걸맞게 이번 컬렉션은 일본 고유의 천연염색을 테마로 진행했다. 과일, 야생 식물의 꽃과 뿌리에서 나오는 염료를 재료로 염색하는 일본의 식물 염색법은 6세기부터 시작되어온 유서 깊은 그들의 자산 중 하나. 여기에 류큐 제도에서 뻗어나온 류큐 인디고 염색 기법 또한 첨가했다.

‘포기(Poggy)’라는 예명으로 잘 알려진 UA & S의 디렉터 코기 모토후미(Kogi Motofumi)가 직접 등장하는 커머셜 영상은 감탄사를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나고미 컬렉션 영상은 위 소개한 류큐 인디고 염색 장인이 있는 교토에서 촬영했다. 오랜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교토의 고즈넉한 풍경 속 다도를 즐기는 모습과 염색의 과정을 절묘하게 버무려낸 영상은 음악과 완벽한 짝을 이루며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낸다.

다도를 마친 후 포기의 모습은 컬렉션의 콘셉트와 정확히 일치한다. 복잡한 생산 공정을 재치 있게 풀어낸 나고미 컬렉션의 영상은 그야말로 훌륭하다. 나고미 컬렉션은 오는 18일, UA & S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 독점적 발매를 할 예정, 뜻이 있다면 날짜에 맞춰 방문해보자.

United Arrows & Son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