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Buyer’s Guide #2

byb_buyersguide_00
두 번째 Buyer’s Guide 시간이 돌아왔다. 지난 글이 유익하게 느껴졌다면, 이번에도 좋은 정보가 되기를 희망한다. 오늘은 변팔(변칙/변태 페이팔)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우선 페이팔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하며, 또한 변팔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아야 한다. 페이팔은 이베이(eBay)에서 만든, 미국에서 널리 쓰이고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계정과 결제 수단을 연결해두면 이후 복잡한 인증을 거치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으며, 은행 계좌처럼 상대방과 돈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대중화된 결제 시스템인 만큼, 많은 웹 사이트가 페이팔 결제를 지원한다. 결제의 간편함도 있지만, 페이팔을 이용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한국 카드를 거부하는 결제 시스템이 많기 때문이다. 미국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야 금상첨화겠지만 그게 쉽지 않을뿐더러, 카드마다 어디는 되고 어디는 안되는 것이 그야말로 복불복이다. 이때 변팔이 등장한다. 첫 페이팔 계정을 만들고 결제 정보를 입력할 때, 국외에 거주하는 것처럼 꾸며 인증을 받고, 이것을 결제까지 연결하는 것이다. 이미 인증을 받는 계정이기에 한국 카드를 거부하는 결제 시스템도 의심 없이 결제를 승인한다.

변팔 만들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색 엔진을 활용하기를. 일단 아래에서 땡기는 아이템부터 골라보자.

 

byb_buyersguide_01
Puma Suede Classic (Iced Black/Mono): $49.99

현재 스트리트웨어 편집숍 킥스USA(Kicks USA)에서 부활절(Easter Egg) 세일을 진행 중이다. 그 중 푸마 스웨이드(Puma Suede)가 기존 65달러에서 할인된 가격, 4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25%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으로 코드 입력 없이 자동으로 추가 할인되고, 최종적으로 37달러 선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총 결제 금액이 75달러 이상이면 무료 배송이라는 점도 참고하자. 사이즈는 9부터 13까지 마련되어 있다.

 

 

byb_buyersguide_02

GAP Arch Logo Heavyweight Hoodie (Heather grey): $39.99

간절기 출근길과 퇴근길 온도 차가 크니 몸을 따듯하게 해줄 후드 티셔츠 하나 장만해보는 것도 좋겠다. 후드티하면 갭(GAP), 갭하면 아치 로고 후드티(Arch Logo Heavyweight Hoodie). 갭 아치 로고 후디가 10달러 인하해 39.99달러에 판매한다. 견고하다는 평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헤비웨이트 제품이다. 색상은 두 종류(남색/회색)지만, 회색 제품만 할인되는 것이 못내 아쉽다.

  • 오늘(3월 25일)까지 일부 상품에 한하여 25% 반짝 할인이 적용된다.

 

 

byb_buyersguide_04

Olympus XA: 경매 진행 중

1979년에 출시된 올림푸스(Olympus)의 RF(Range Finder) 카메라, XA다. 35mm 화각, 조리개값 2.8의 올림푸스 주이코(Zuiko) 렌즈를 탑재했으며, 셔터스피드는 1/500초부터 10초까지 지원된다. XA는 조리개값과 초점, 감도를 수동으로 잡아줘야 하지만, 시리즈 중에서 가장 찬사를 받는 제품이다. A11이라 불리는 플래시는 탈착용이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 되고, 본체 크기는 104 x 69 x 40mm, 플래시를 포함해 141 x 69 x 40mm의 상당히 앙증맞은 크기를 자랑한다. 결과물은 여기에서 확인해볼 것. 셀러의 설명에 의하면 필름 카운터가 동작하지 않고, 스펀지를 교체해줘야 한다고 하니, 구매 후 점검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다.

  • 경매 종료 시점까지 앞으로 이틀 남았다.

 

 

byb_buyersguide_03

The Sega Master System and Game Gear Portable: $34.99

자투리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세가(Sega)의 ‘The Sega Master System and Game Gear Portable’이다. 소닉이 등장하기 전 세가의 마스코트였던 알렉스 키드를 포함해 소닉 스핀볼, 에일리언 스톰, 쿵후 키드, 골든 엑스 등 어린 시절 친구들과 옹기종기 TV 앞에 모여 즐기던 추억의 8비트 게임을 서른 가지나 만날 수 있다. AAA 배터리 3개로 동작하며, AV 케이블을 통해 TV와 연결, 시원시원한 화면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다. 가격은 35달러. 구동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byb_buyersguide_05
Inflatable Dinosaur Costume: $39.90

중국발 대형 온라인 쇼핑몰, 알리 익스프레스(Alie Express)에서 판매하고 있는 공룡 코스튬(Inflatable Dinosaur Costume)을 소개한다. 핼러윈 데이에 맞추어 출시된 상품으로 인터넷에 여러 ‘짤방’이 돌며 큰 화제를 낳았다. 실제 공룡과 너무나도 흡사한(?) 모형 위에 올라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에 그렇게 많은 사람이 격한 반응을 보였나 싶다. 제품 페이지 하단에 230개에 달하는 피드백이 그 증거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고, AA 건전지 4개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코스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40달러가 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주위에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믿어지는가? 심지어 한국까지 무료 배송이다.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보자. 아래는 구매자들이 직접 작성한 후기 사진들이다.

byb_buyersguide_05_01 byb_buyersguide_05_02byb_buyersguide_05_03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