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years ago
NEWS > ETC

감옥에서 인생이 바뀐 남자, Jeremy Meeks 출소하다

 

2014년,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체포된 제레미 믹스(Jeremy Meeks)가 2년의 복역을 마치고 출소했다. 그는 체포된 직후 촬영한 머그샷ㅡ범인 식별용 얼굴 사진ㅡ으로 일약 섹시 스타가 된 남자다. 바로 위 사진을 기억하는가? 우월한 외모로 숱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 남자는 놀랍게도 감옥 안에서 모델 에이전시 White Cross Management와 계약했다. 또한, 에이전시 측은 아예 머그샷을 프로필 사진으로 올렸다.

처음 믹스의 머그샷이 공개된 이후 수많은 그의 팬(?)들이 Dolce & Gabbana, Calvin Klein과 같은 유명 브랜드 로고를 삽입한 밈(Meme)을 만들어냈다.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니 왠지 배 아프다. 전화위복이란 이럴 때 쓰는 말일까? 그는 ABC News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제 가족을 부양하고, 내 삶을 바꿀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근 믹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토그래퍼 Jim Jordan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그중에는 영화 계약 건도 있다고. 아무튼, 머그샷 한 장으로 완전히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이 남자의 활동을 주목해보자.

Jeremy Meek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A post shared by JEREMY MEEKS (@jmeeksofficial) on

 

Kwon
권혁인 / Kwonthechef
Web: http://instagram.com/kwonthechief
E-mail: Kwonthechef@visla.kr

.

감옥에서 인생이 바뀐 남자, Jeremy Meeks 출소하다”에 대한 3개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