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T을 위한 Been Trill과 Hood By Air의 트리뷰트 컬렉션

been-trill-hood-by-air-2

요즘 가장 핫한 브랜드로 손꼽히는 빈 트릴 (Been Trill)과 후드 바이 에어 (Hood By Air) 가 홍콩 브랜드 클롯 (CLOT)의 온라인샵 Juice만을 위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이미 한 차례 협업을 선보인 적 있는 그들이 이번에는 긴 팔 풋볼 져지와 두 종류의 반 팔 티셔츠를 선보였는데 먼저, 빈 트릴과 후드 바이 에어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롱슬리브 풋볼져지의 양 팔에 클롯의 로고를 입혔다. 또한 반팔 티셔츠 앞면에는 뱀 프린트, 뒷 면에는 한자를 빈트릴 만의 글씨체로 바꿔 한 껏 멋을 부렸다. 세계적으로 가장 핫 한 브랜드들 간의 협업인데 아이덴티티를 잘 살린 것 같으면서도 매번 같은 디자인에다가 로고와 글씨체의 변화만 주었다는 것이 조금은 얄팍해 보인다. 하지만 아쉬워봤자 무슨 소용인가. 어차피 금새 품절돼 엄청난 프리미엄이 붙을것이 뻔할텐데 말이다. 이 제품들은 각각 반 팔 HK $780, 긴 팔 HK $980 에 출시예정이며 오는 30일날 홍콩의 온라인 샵 JUICE 에서 만나볼 수 있다.

been-trill-hood-by-air-1been-trill-hood-by-air-4been-trill-hood-by-air-3bta-hba-clot-06been-trill-hood-by-air-5

온라인샵 Juice 공식 홈페이지 (http://www.juiceonlineshop.com)

Avatar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지니스를 전공하는 학생이며, 스트릿 패션부터 하이엔드까지 가리지 않고 좋아한다. 패션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모든 것들을 사랑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