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hpf_lineup3_160311_kor_2

국내 힙합 신(Scene)을 이끌어온 웹 사이트 힙합플레이야(HIPHOPPLAYA)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페스티벌 ‘HIPHOPPLAYA FESTIVAL(이하 힙플페)’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힙합 플레이야는 한국 힙합의 시작부터 뮤지션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해온 곳이다.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는 이번 라인업은 2016년 현재 국내 힙합 플레이어 올스타가 모인 큰 이벤트가 될 것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잘 나가는 뮤지션들을 끌어모은 라인업 그 이상의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 한국 힙합이 미디어에 의해 조명받고,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면서부터 일부 몰지각한 대행사는 국내 래퍼들을 무더기로 모은 의식 없는 행사로 모두의 빈축을 샀다. 이미 여러 번 지적된 부분. 적어도 힙플페는 그러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뭘 그리 진지하냐고? 한국 힙합이 꿈틀대던 1990년대부터 힙합플레이야를 보고 자란 리스너라면 힙합플레이야가 국내 힙합 신에서 보여준 존재감을 잊지 못할 것. 다시금 재미난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현재 웹 사이트처럼 이번 페스티벌에서도 단순한 라인업 이상의 무언가를 만끽할 수 있기를.

지금까지 벅스 슈퍼 사운드 스테이지 공연 타임 테이블과 베이스크림(Basecream)크루와 함께하는 프리마켓 행사 정보가 공개되었다.



날짜: 2016년 4월 9일  토요일
장소: 난지 한강공원

티켓 예매 바로 가기
플리마켓 셀러 신청하기

hpf_timetable_160311_web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