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years ago
NEWS > EVENT

Club Eskimo의 첫 번째 단체 공연, ‘CLUB ESKIMO SHOW IN BUSAN’

CLUB ESKIMO SHOW POSTER

클럽 에스키모(Club Eskimo)는 지난해 등장한 수많은 이름 중에서도 많은 이들의 지지를 얻은 크루다. 그들은 국내외에서 주목받은 딘(DEAN), 파티 신에서의 활약과 돋보이는 리믹스 트랙으로 이름을 알린 밀릭(Millic), 인상적인 데뷔 앨범 [mood.]를 발표한 오프온오프(OffonOff)를 주축으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후 지난 1월, 클럽 에스키모는 케익샵(Cakeshop)에서 첫 크루 파티를 진행하며 크루로서의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첫 번째 단체 공연을 부산에서 진행한다.

3월 26일, 서면 오즈홀(Oz Hall)에서 열리는 ‘CLUB ESKIMO SHOW IN BUSAN’은 다양한 음악 포지션을 가진 모인 크루의 공연답게 디제잉과 라이브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쇼에는 크러쉬(Crush), 딘, 밀릭, 오프온오프, 책패런(Chekparren), 펀치넬로(Punchnello), 2xxx!까지 크루의 모든 멤버가 참여하며, 게스트로는 AOMG의 후디(Hoody)와 어글리덕(Uglyduck)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CLUB ESKIMO SHOW IN BUSAN’은 공연 형식도, 공연이 진행되는 지역인 부산 역시 대중에게는 생소하기에 더욱 눈에 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진행되고 있으니 체크해보자.

<공연 정보>

3월 26일 토요일 7PM, 서면 오즈홀

예매처: 인터파크

44,000원 (예매가)

55,000원 (현매가)

본 공연은 정해진 좌석이 없는 스탠딩 공연입니다.

예매 바로가기
클럽 에스키모 인스타그램

Jangstersf
최장민 / Jangstersf
Web: http://instagram.com/jangstersf
E-mail: jangster@visla.kr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Club Eskimo의 첫 번째 단체 공연, ‘CLUB ESKIMO SHOW IN BUSAN’”에 대한 1개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