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ND 출범, 조원선의 목소리와 진실의 비트가 어우러진 “Mismatch”

타블로가 운영하는 레이블 하이그라운드(HIGHGRND)는 재미난 시도를 많이 한다. 새로운 뮤지션을 대거 영입하며 팬들을 놀라게 한 지 얼마 안 된 이 시점에 이들은 최근 새로운 프로젝트인 PLAYGRND를 공개했다. 말 그대로 놀이터인 PLAYGRND는 음악, 미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속한 아티스트의 신선한 협업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밴드 롤러코스터, 긴말이 필요 없는 보컬 조원선과 급부상 중인 밴드 Life & Time의 프론트맨인 진실의 프로듀싱이 어우러져 “Mismatch”라는 트랙을 완성했다. 오랜만에 들을 수 있는 조원선의 목소리가 반가운 것은 물론, 밴드 Life & Time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비트 역시 매우 신선하다. 게다가 우리 눈에 각인되는 악어에서 느껴지듯, PLAYGRND 프로젝트는 작품이 나올 때마다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그 이미지를 적절히 섞을 예정. 과연 HIGHGRND의 프로젝트 PLAYGRND는 예술성과 상업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움켜쥘 수 있을까? 직접 확인해보자.

mismatch

HIGHGRND 공식 Instagram 계정
Life & Time 공식 Facebook 페이지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