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Skateboarding의 풀 렝스 비디오, “Away Days” 추가 영상 및 정보

https://youtu.be/lSZ2WzBqGjI

전 세계 90여 개의 도시를 순회하며 약 3년 이상의 제작 기간을 거친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의 풀 렝스 비디오, “Away Days”의 발표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 월드 프리미어를 기념해 글로벌 투어를 진행하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이 최근 새로운 영상과 함께 전 세계 스케이트보드 숍에 배포될 한정판 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미국 팀 매니저이자 포토그래퍼, 스킨 필립스(Skin Phillips)는 이번 비디오의 제목을 영국 축구에서 흔히 사용하는 용어인 ‘Away Days’에서 따왔다. 낯선 국가를 돌아다니며 스케이팅을 펼치는 스케이터들을 어웨이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홈그라운드를 떠나는 영국 축구팀과 그들의 훌리건에 비유한 말이다. 오랜 시간 동안 끈끈해진 동료애와 자부심, 스케이트보드를 매개로 다양한 문화와 교류하는 이들의 ‘원정’은 분명, 올 상반기 가장 주목할 움직임이 틀림없다. 글로벌 투어 일정은 다음과 같다.

 

  • 시사회 일정
    LA – 5월 12일
    뉴욕 – 5월 14일
    런던 – 5월 17일
    도쿄 – 5월 20일
    상파울루 – 5월 20일

 

추가로 공개될 한국 일정에도 관심을 두고 지켜보자.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시사회 일정을 마친 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은 “Away Days” 풀 렝스 비디오를 5월 30일, 대중에게 공식적으로 발표한다.

20160427_awaydays_01한정판 팀 포스터

adidas Skateboarding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