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스케이터들의 이야기, “Far & Away” 에피소드 02, 03 공개

20160510_01_adidasskateboarding

올해 가장 큰 스케이트보드 시사회라고 자부할 만큼 대규모의 프리미어 투어를 준비 중인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이 “Away Days” 비디오 촬영 비화를 담은 또 다른 시리즈, “Far & Away”의 에피소드를 속속들이 공개하고 있다.

2편에서는 촉망받는 스케이터, 나켈 스미스(Na-kel Smith)가 말하는 어린 시절과 자신의 스케이트 라이프, 그리고 마일즈 실바스(Miles Silvas)에게 영향을 준 스케이트 비디오가 언급된다. 뒤이어 공개된 3편은 이번 비디오의 주축이 되는 글로벌 팀에서 약간 초점을 옮겨 전 세계 도처에서 활동 중인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인터내셔널팀-미국 스케이터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글로벌 프로팀이 아닌 전 세계 각 도시에서 활동하는 아디다스 소속 스케이터-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15년간, 스페인 스케이트보드 신(Scene)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한 OG 스케이터 라울 나바로(Raul Navarro), 팰리스 로고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영국 남자 츄이 캐논(Chewy Cannon)과 같은 이름은 비교적 낯설지만, 놓치기엔 아쉬운 인물일 것이다. 직접 감상해보자.

Episode 02

Episode 03

“Away Days”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Episode 01 보러가기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