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새로워진 라인업과 함께하는 Cass Blue Playground

20160725_jc_cass

 

카스(Cass)에서 진행하는 단 하루 간의 페스티벌,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ass Blue Playground)’가 작년에 이어 올여름에도 펼쳐진다. 2015년에 열린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가 첫 시작이었다면, 8월 20일 토요일, 잠실 올림픽 경기장에서 성대하게 치러질 올해 행사는 훨씬 더 큰 규모로, 대중과 마니아 모두를 사로잡을 만한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단순한 뮤직페스티벌 이상의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음악과의 접목을 시도한 2016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는 강력한 메인 라인업, 믹스맥(Mixmag)과 함께하는 언더그라운드 스테이지, 그리고 행사장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월드 투어 스케줄 취소로 올해 5월 내한까지 덩달아 무산된 세계적인 디바 티나셰(Tinashe)뿐만 아니라 파티 괴물 블러디 비츠루츠(Bloody Beetroots)의 새로운 프로젝트 SBCR, 여자 게사펠슈타인(Gesaffelstein)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뮤지션 REZZ, 한국에도 숱한 팬을 거느리고 있는 에드뱅어 레코즈(Edbanger Records) 소속 뮤지션 브레이크봇(Breakbot)이 외국 뮤지션으로 참여한다. 또한, 국내에서는 아메바 컬쳐(Amoeba Culture)의 소속 뮤지션들을 포함해 딘(Dean), 킹맥(Kingmck), 얼터이고(Alter Ego) 크루가 함께할 예정이다.

라인업만큼 놀라운 점이라면 이 모든 뮤지션을 모아놓고 입장료가 10,000원이라는 점. 잊지 말자.

 

행사정보

일시ㅣ2016년 8월 20일 (토요일)

장소ㅣ 잠실 올릭픽 경기장

입장가능시간ㅣ13:00~22:00

관람등급ㅣ만 19세이상 관람가

입장료 ㅣ10,000원

티켓 예매 바로 가기
Cass의 페이스북 페이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