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젊은 프로듀서들의 파티, Hex White Party @SKRT Seoul

20160728_01
최근 서울에는 다양한 전자음악 크루가 등장했다. 이미 1주년을 맞이한 얼터 이고(Alter Ego), 90년생 음악가들이 모여 만든 올모스트(Almost90) 등이 그렇다. 헥스 화이트(Hex White) 역시 그중 하나로, 최근 컴필레이션 앨범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를 통해 짧게나마 모습을 비줬는데, 그들이 다가오는 30일, 이태원 ‘SKRT’에서 파티를 연다.

이번 파티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XXX의 프로듀서, 프랭크(FRNK)를 비롯해 EP [1993]을 발표했고, ‘Unmasterclass: Young Guru’에서 패널로 참여한 노 아이덴티티(No Identity), 늘 깔끔하고 정제된 음악을 선보이며, 여러 컴필레이션 앨범에 참여한 에덴 하이웨이(Eden Highway) 그리고 조금씩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블루트리위드노바디(bluetreewithnobody)와 전광재, 스킷스케이프(SKTSCP)가 디제이로 참여한다. 게스트로는 최근 많은 파티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프리키모(Frikimo), 빌리 버킨(billie birkin)의 에디터이자, 부드럽고 낭만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어비스(Abyss), 그리고 노바디노즈(KBDNKW)의 선장, 단자건즈(Danja Gunz)가 함께 한다.

행사정보

일시ㅣ2016년 7월 30일 (토요일)

장소ㅣ 이태원 SKRT

시간ㅣPM 10:00 ~ AM 05:00

입장료 ㅣ10,000원(1 Free Drink)

Hex White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Hojin Moon
29살. 인생도 짧고 예술도 짧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