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 Tokyo의 17주년 기념 협업 컬렉션

올해 소프(SOPH.)의 플래그십 스토어, 소프. 도쿄(SOPH. TOKYO)가 오픈 17주년을 맞았다. 이에 여러 브랜드가 소프와 협력, 다양한 범위의 의류를 제작했다. 소프에서 전개하는 소프넷(SOPHNET.), F.C.R.B(FC Real Bristol), 유니폼 엑스페리먼트(Uniform Experiment)가 각 협업에 참여한 17주년 기념 컬렉션은 상당한 내공으로 우리를 맞이한다. 오랜 시간 파트너를 맺어온 나이키(Nike)와 결별 후 독자적인 노선을 걷고 있는 가상의 축구팀 F.C.R.B는 세계적인 음료 회사 코카콜라(Coca Cola)를 스폰서로 두었다는 설정으로 다양한 그래픽을 담은 의류 컬렉션을 준비했다. 유니폼 엑스페리먼트는 보그(VOGUE) 등의 패션 잡지에서 활약했던 미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허브 리츠(Herb Ritts)의 감각적인 사진을 삽입한 여섯 가지 프로덕트를 선보인다.

호화롭게 이어지는 소프넷 컬렉션도 기대해봄 직하다.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조금씩 인기를 끌고 있는 클라이밍 팬츠, 그라미치(Gramicci)는 고품질의 이탈리아 직물 메이커 로로피아나(Loropiana) 사(社)의 엑스트라 메리노 울 원단에 특유의 웨빙 벨트를 조합해 상당한 퀄리티의 바지를 출시했다. 이에 더해 18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울리치(Woolrich)가 1972년 처음 선보였던 아크틱 파카엔 소프넷의 아이콘 소매 지퍼를 더해 특별한 디테일을 첨가한 협업 제품을 만들었다. 모든 컬렉션의 발매는 오는 11월 2일, 소프넷 온, 오프라인 스토어와 이세탄 멘즈(Isetan Men’s)에서 시작할 예정이다.

Sophnet. 공식 웹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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