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cé의 새 앨범 [Beyoncé] 깜짝 발매

Beyoncé_feat

12월 셋 째주 주말, 메인스트림 음악씬에서 최고의 화제는  Beyoncé (비욘세)의 새 앨범 소식이었다. 사전에 어떤 홍보나 예고없이 깜짝스럽게 발매한 이번 신보 [Beyoncé] 는 비쥬얼 앨범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번 셀프 타이틀 앨범은 14곡의 노래와 17개의 뮤직비디오로 구성되어 음악씬에 큰 반향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튠즈에 신보를 공개함과 동시에 17개의 뮤직비디오들의 30초짜리 프리뷰가 웹에 올라왔으며 발매 첫 날, 430000장의 앨범이 판매 되었다고 한다. 진부한 표현이긴 하지만 ‘이시대 최고의 디바’라는 표현이 딱 들어맞는 그녀의 새 앨범은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감성적이며 파워풀한 그녀의 보컬은 물론, 느린 템포부터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까지 소화해 자신의 건재함을 알렸고, 다채로운 뮤직비디오 역시 돋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아티스트로서 계속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Beyoncé 혹은 Mrs. Carter의 17개의 뮤직비디오 티져를 감상해 보자.

 

 

“Pretty Hurts”

“Haunted”

“Drunk In Love” (Feat. Jay Z)

“Blow”

“No Angel”

“Partition”

“Jealous”

“Rocket”

“Mine” (Feat. Drake)

“***Flawless” (Feat. Chimamanda Ngozi Adichie)

“Superpower” (Feat. Frank Ocean)

“Heaven”

“Blue” (Feat. Blue Ivy)

“Yoncé”

“Ghost”

“Grown Woman”

“XO”

 

Beyoncé의 웹사이트 (http://www.beyonce.com)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