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Days 셋째 주 스케줄

20161201_3030

갈수록 후끈 달아오르는 30 Days의 셋째 주 스케줄을 공지한다. 지난주는 VMC, 나잠수 & 빅 웨이브즈의 공연과 노 뮤직(No Music) 파티가 메인 이벤트를 장식했다. 이어서 이번 주는 금요일 저녁부터 일요일까지 무려 4개의 행사가 대기 중이다. 행사와 더불어 아티스트의 영상 전시 역시 계속 진행되고 있으니 중반부를 막 지난 30 Days에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이번 주부터라도 함께해보자.

 

20161214_irang

우선 금요일 밤. 뮤지션 ‘이랑’이 이끄는 ‘이랑 밴드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벌써 티켓이 매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은 이번 공연은 현재 30매 한정으로 현장구매만 가능하니 예매를 놓친 이들이라면, 금요일 이른 시간부터 준비하는 게 좋겠다.

 

20161214_df

토요일은 30 Days 행사로는 이례적으로 두 개의 이벤트가 하루에 펼쳐진다. 먼저 첫 시간은 국내 스케이트보드 웹 매거진 데일리 그라인드(Daily Grind)에서 주최하는 ‘2016 Skate Video Night’. 데일리 그라인드가 선정한 올해의 스케이트보드 비디오를 함께 감상하는 시간이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김정웅 필르머의 ‘The Light’ 비디오 프리미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오후 5시부터 시작하며 입장료는 없다.

 

20161214_pickkno

데일리 그라인드의 오붓한 비디오 감상 시간이 끝난 뒤부터 한국에서 가장 진보적인 비트 뮤직을 소개하는 웹 매거진 피카소(Pickasso)와 이제는 뮤지션 집단으로 탈바꿈한 노바디노(NBDKNW)가 슈퍼맨과 배트맨, 제이슨과 프레디 머큐리의 만남 이후 가장 충격적인 크로스오버를 선보이며 ‘Pickasso vs NBDKNW’라는 타이틀의 파티를 개시한다. 각 진영의 DJ와 게스트가 벌이는 댄스 플로어의 전장 그 한가운데로 들어가 보자. 예민한 귀를 가진 그룹인 만큼 우수한 사운드 시스템을 따로 준비했다고 하니 마음 단단히 먹고 입장하길.

 

20161214_dipcoin

마지막 일요일은 DJ, 프로듀서, 래퍼가 모두 포진한 그룹 딥코인( DIPCOIN)이 자신들의 새로운 공연 레이블, 딥코인 페스트(DIPCOIN PEST)로 두 번째 생일파티를 성대하게 차렸다. 이번 이벤트에는 딥코인 멤버는 물론, 호화로운 참여 진을 자랑한다. 김반장과 윈디시티, 나잠수와 빅웨이브즈, 넉살, 슬롬, JIIN, Shonen Jump, O3ohn, Crawler, SFC, JGR 등 그 이름 모두 쟁쟁하다. 딥코인 페스트의 에너지와 30 Days가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하며 한 주의 마무리를 이곳으로 점찍어보자.

30 Days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