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NEWS > MUSIC

허니배저 레코즈의 8번째 앨범, LYJAE – “Negative 2.0 (VISLA Premiere)”

 

허니배저레코즈(Honey Badger Records)가 지난 12월 16일 발매한 LYJAE – “Negative 2.0″의 풀버전을 비슬라 매거진(VISLA Magazine)에서 1주일간 독점 공개한다.

LYJAE – 이영재 – 는 일렉트로닉 뮤직 듀오 퓨처 카와이(future Kawaii)의 멤버이자, 올해 EP [1993]을 발매한 노 아이덴티티(No Identity)의 개인 프로젝트다. 앞서 언급한 두 프로젝트의 색채는 “Negative 2.0″에도 녹아있다. “Negative 2.0″에 사용한 사운드는 퓨처 카와이와 흡사하다. 곡을 확장하는 방식의 다이나믹함 역시 그의 예전 작과 비슷하나, 전개는 이전보다 더욱 급진적이다. 이에 관해서는 ‘평범한 소리를 끊임없이 왜곡하여 발전시켜 부정의 흐름을 표현하려 했다’고 말한 LYJAE의 말이 힌트가 될 수 있을 듯하다.

“Negative 2.0″은 현재 허니배저레코즈의 밴드캠프, 사운드클라우드에서 구매할 수 있며, 레이블의 멤버 JNS, 킴 케이트(Kim Kate), 소제소(Sojeso)의 리믹스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Honey Badger Records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심은보
심은보 / GDB
Web: https://www.instagram.com/ovrthenet/
E-mail: ovrthenet@visla.kr

#NET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