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 2017 S/S 컬렉션 공개

단 한 장의 카드로 많은 사람을 흥분케 했던 티저 영상 이후 슈프림(Supreme)은 지난 시즌을 끝내고 돈이나 세고 있지는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방대한 양의 17 S/S 컬렉션의 룩북과 프리뷰를 공개했다. 당신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던 그것을 깨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슈프림의 노력은 갸륵하다 못해 화가 날 지경이다. 스트리트 웨어의 범주를 넘어선 지는 이미 오래전 일, 전 세계에 분포한 각양각색 팬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해버리는 스케일은 그들이 왜 전 세계 스트리트 브랜드 신(Scene)의 정점에 자리 잡고 있는지를 온몸으로 알린다.

지난 시즌 갑작스레 벽돌을 내놓으며 무수히 많은 하입비스트의 뒤통수를 후려쳤다면, 이번에는 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회사 콜맨(Coleman)과 협업한 미니 바이크를 내놓았다. 어떤 식으로 배송될지 궁금해서라도 구매하고 싶은, 이게 과연 액세서리의 범주에 들어가는 게 맞는지 의문이 생기는 품목은 바로 전 영상에서 보여준 메트로 카드를 순식간에 잊게 한다. 과거 발매한 심슨(SIMPSON) 헬멧은 예고편에 불과했으며, 이와 더불어 밴슨(Vanson)의 가죽 재킷을 선보이며 바이크 간지에 방점을 찍는다.

당신이 누구건 이 컬렉션 그 어떤 제품에도 관심을 두지 않을 수 있을까. 도대체 지구상 그 어떤 브랜드가 오바마의 퇴임식을 기념할까. 어느 하나의 스타일로 묶을 수 없는 슈프림 컬렉션에 더 이상의 설명은 사족 같아 보인다. 그저 호기심으로 이들을 대하고, 이번 시즌 구매할 목록을 차근차근 정리해두자. 17 S/S 프리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