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years ago
NEWS > EVENT

808 Mafia와 GucciBurger가 함께한 국제적인 트랩 조인트 @thehenzclub

구찌버거(GucciBurger)라는 타이틀로 해외 트랩 뮤지션과의 교두보를 만들어가는 두 프로듀서, 구스범스(GooseBumps) 그리고 주니어셰프(Juniorchef)가 이번에는 808 마피아(808 Mafia)의 멤버인 ‘Gezin’과 함께 세 번째 만찬을 준비했다.

드레이크, 퓨처, 칸예 웨스트, 미고스, 빅 션 등 현재 미국 랩 게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래퍼들의 프로덕션을 담당하는 프로듀서 그룹 808 마피아의 일원인 ‘Gezin’을 환영하는 의미로, 구찌버거는 그와 함께 협업한 트랙, “REVENGE”를 발표하기도 했다.

남들이 트랩이 물린다고 말하거나 말거나 구찌버거의 두 프로듀서는 홍대 헨즈 클럽(The Henz Club)을 주축으로 독자적인 메뉴를 계속해서 개발 중이다. 일본 프로듀서 리사크리스(Lisachris), 래퍼 코(KOHH)에 이어 808 마피아까지 트랩이란 장르로 세계를 잇는 구찌버거의 움직임을 지켜보자.



행사 정보

일시 ㅣ 3월 4일 토요일 PM 10:00 ~ AM 05:00

장소 ㅣ 홍대 헨즈 클럽(The Henz Club)

입장료 ㅣ 20,000원

Jangstersf
최장민 / Jangstersf
Web: http://instagram.com/jangstersf
E-mail: jangster@visla.kr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808 Mafia와 GucciBurger가 함께한 국제적인 트랩 조인트 @thehenzclub”에 대한 2개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