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HOPPLAYA SHOW 2013 풀버젼 공개

한국 힙합의 시작을 함께 해온 힙합플레이야(HIPHOPPLAYA)는 2000년 오픈 이래 꾸준히 한국힙합의 발전에 기여해온 블랙뮤직 포털 사이트다. 힙합플라야의 공연 브랜드 “HIPHOPPLAYA SHOW 2013″이 2013년 12월 28일 성공적으로 멜론 AX홀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국내 힙합뮤지션들의 초호화 캐스팅과 유스트림을 통한 생방송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특히 HIPHOPPLAYA SHOW 사상 처음으로 선보인 유스트림 라이브는 방송이라고 해도 될 만큼의 훌륭한 카메라 연출을 보여주었다. 4시간에 달하는 이번 영상에서 현재 한국 힙합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션들의 라이브를 확인해 보도록 하자. 힙합 플라야를 보고 자란 세대로서 앞으로도 힙합플레이야가  좋은 컨텐츠들로 더 큰 발전을 하길 바래본다.

출연진: 에픽 하이, 가리온, DOK2, Beenzino, SOUL DIVE, DJ Juice, Paloalto, B-Free, Huckleberry P, Evo, Okasian, Reddy, KID ASH, DJ 짱가, JTONG, FANA, Ugly Duck, TakeOne, DJ Wegun, C Jamm, Olltii, DJ KENDRICKX

 

HIPHOPPLAYA의 웹사이트 (http://hiphopplaya.com)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