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This! 아름다운 풍경, 더 아름다운 엉덩이 @cheekyexploits

혹시 엉덩이 좋아하는가? 엉덩이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자면 밤을 새워서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현재 서양 문화권 국가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엉덩이 예찬 인스타그램 트렌드가 만들어지고 있다니 두 손 들고 반기지 않을 수 없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앞에서 더 아름다운 엉덩이를 까는 행위. 이걸 뭐라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이 아름다움 + 아름다움의 폭격은 왠지 에로틱과 경건함의 묘한 조화 같기도 하고, 자연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나머지 하의를 벗어버렸다는 왠지 설득력 있는 이야기처럼 들리기도 한다. 해시태그는 #CheekyExploits. 이 해시태그를 계정으로 사용하는 @cheekyexploits는 위대하고 대담하며 아름다운 엉덩이를 아카이빙 한다.

사람들은 현재 그 자체로도 충분히 예쁜 엉덩이를 아트의 경지로 끌어올려서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플레이보이의 만남 같은 사진을 경쟁적으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 흐름이 끝나기를 원치 않는다면 하루빨리 #CheekyExploits 캠페인에 동참해보자. 한 번 하기가 어렵지, 한 번 벗고 나면 왠지 어떤 중독성마저 생길 듯하다. 세계 명소도 보고, 스릴도 즐겨보시라. 친구들에게도 널리 퍼뜨리시길.

CheekyExploit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