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xton의 8월 포토 콘테스트와 7월 입상자 발표

캘리포니아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브릭스톤(Brixton)은 매월 특정한 주제로 포토 콘테스트를 열어 세계 각국의 포토그래퍼, 브릭스톤 마니아의 사진을 선정, 브릭스톤의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하는 문화적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지난 7월의 포토 콘테스트 주제는 ‘Move’로 빅터 페러(Victor Ferrer)의 사진이 선정, 움직임에 관한 그의 시각을 축구와 다이빙이라는 소재를 각각 다른 분위기로 풀어냈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만 25명이 참가한 이번 브릭스톤 포토 콘테스트에서 한국인이 입상해 브릭스톤 포토 콘테스트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8월, 새롭게 진행하는 브릭스톤 포토 콘테스트의 주제는 ‘Explore’로 사진작가의 탐구 정신을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작품을 기대해보자. 브릭스톤의 푸짐한 상품과 공식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계정 게시가 걸린 브릭스톤 포토 콘테스트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 제출 가이드라인 확인 후 카메라를 들고 밖으로 향해보자.

Brixton 공식 웹사이트


제출 가이드 라인

사진의 형식은 최소 너비가 1000픽셀이어야 합니다.

– 사진은 원본이어야 하고, 원작자여야 합니다.

– 이름을 적어 제출해 주십시오. 예: Gildong Hong.jpg

– 거주하는 지역과 인스타그램(계정이 있다면) 계정을 알려주십시오. 예: Seoul, @brixton_kr

– 사진은 marketing@worksout.co.kr로 보내주십시오.

제출하기 전에 아래 사항을 꼭 읽어주십시오.

– 콘테스트에 제출하려고 하는 사진은 본인의 원본 작업물이며, 저작권을 얻지 않았으며, 만약 저작권을 얻었다면 본인이 유일한 저작권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 만약 본인의 사진이 공격적이고, 인위적으로 조작(합성), 스튜디오 이미지, 애니메이션/그림 이미지라면 자격이 불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 우승자는 브릭스톤 공식 채널에 공지되기 전에 E-mail을 통해 공지될 것입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