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ce Skateboards의 새 프로모션 비디오, “The Merchandise”

이번 17 FW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꾸준히 자사의 정체성을 쌓아가는 런던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새로운 프로모션 비디오 “The Merchandise”를 공개했다. 작년 공개한 풀 렝스 “V NICE”가 로스앤젤레스를 배경 삼아 군더더기 없는 스케이팅을 보여줬다면, 이번 영상은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 등 미국 곳곳의 거리를 침공했다. 이에 다양한 효과와 베이퍼웨이브(Vaporwave)를 가미한 영상은 팰리스 스케이트보드팀의 활약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제는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아이콘으로 군림한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를 필두로 로리 밀라네스((Rory Milanes), 츄이 캐논(Chewy Cannon), 숀 파워스(Shawn Powers), 대니 브래디(Danny Brady), 자말 스미스(Jamal Smith), 그리고 최근 팰리스 스케이트보드팀에 합류한 루카스 푸이그(Lucas Puig)가 엔딩을 맡아 15분여간의 긴 영상에 방점을 찍는다. 새로운 스케이터의 영입과 함께 더욱 단단해진 이들의 활약을 직접 확인해보자.

Palace Skateboards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