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P Ferg와 adidas Skateboarding이 만들어 낸 두 가지 결과물

최근 자신의 신보 [Still Striving]을 발표한 에이셉 퍼그(A$AP Ferg)가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과 또 한 번 손을 맞잡았다. 2015년 아디-이지(adi-Ease)라는 컬렉션으로 스니커와 의류를 선보인 바 있는 둘의 협력은 2년이라는 시간을 지나 다시 돌아왔다. 레트로 스포츠웨어, 그리고 에이셉 퍼그의 다양한 영감을 더해 더욱 강화된 프로덕트를 공개했다. 이미 2012년, 트랩 로드(Trap Lord)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를 런칭, 2013년 [Trap Lord]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확고히 한 에이셉 퍼그는 뮤지션이자 디자이너, 패션 애호가로 자신의 음악에서 파생한 독창적인 컬렉션을 완성했다.

컬렉션과 더불어 공개한 뮤직비디오 “Nandos”는 버려진 학교를 배경으로, 자신이 나고 자란 뉴욕 할렘에서 얻은 경험과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했으며, 퍼그가 창조한 두 가지 결과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스테디셀러, 매치코트(Matchcourt)를 중심으로 스포츠 재킷과 트랙팬츠, 게임 저지, 티셔츠, 모자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힙합과 뉴욕, 스포츠, 스케이트보딩을 연결하며, 에이셉 퍼그의 여정을 고스란히 비춘다. 이번 에이셉 퍼그 x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9월 5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선택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평소 에이셉 퍼그의 열렬한 팬이었다면, 트랩의 제왕이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을 반드시 확인해보자.

adidas Skateboarding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