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Community Radio가 Mixcloud 온라인 라디오 어워즈에 오르다

온라인 음악 플랫폼 믹스클라우드(Mixcloud)는 매년 온라인 라디오 어워즈를 개최해오고 있는데, 한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가 2년 연속 후보 명단에 올랐다. 전 세계 최고의 라디오 스테이션, 팟캐스트 등이 포함된 이번 시상식에서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는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지역 최고의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는 최근 스튜디오에서 1주년 파티를 마쳤으며, 지난 1년 동안 700명이 넘는 디제이, 아티스트들과 함께 움직임을 만들어왔다. 정기적인 방송 포맷의 라디오 방송 시스템과 동시에 세계적으로도 흔치 않은 오디오 비주얼 플랫폼을 함께 제공하는 이들은 일 년이라는 시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무수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했다. 어느덧 자연스럽게 찾고 들을 수 있는 방송으로 우리 곁에 자리매김한 동네 방송국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의 어워즈 수상 여부에 눈길이 쏠린다.

2017 믹스클라우드 온라인 어워즈 각 부문에 오른 후보는 온라인 라디오 어워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부분 수상자는 다음 달, 공개된다.

The Online Radio Awards 공식 웹사이트
Seoul Community Radio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