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힙합 프로젝트 그룹, ‘LEO37 + SOSS’의 새 트랙, “Moment” 뮤직비디오 공개

대만 타이베이 기반 래퍼 레오37(LEO37) 그리고 밴드 소쓰(SOSS)가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LEO37 + SOSS’가 정규 데뷔작 [Be Well World]을 발표했다. 드럼에 ‘Adriano Moreira’, 베이스 ‘UG YU’, 키보드 ‘SUNG-YA CHANG’, 기타 ‘WICO WENG’으로 구성된 소쓰는 레오37와 숱한 무대를 거치며 호흡을 맞췄다. 그들은 지난 2016년 무료 싱글 [B1993R]을 발매하며, 비로소 ‘LEO37 + SOSS’의 시너지를 확인한다.

그런 의미에서 [Be Well World]은 지난 레오37와 소쓰, 그들이 각자 만들어놓은 이미지를 극대화한 앨범이다. 가수겸 배우로 이름을 알린 만능 엔터테이너  ‘ABAO 阿爆(阿仍仍)’, 색소포니스트 ‘Minyen Hsieh’ 그리고 최근 프로듀서 ‘피쉬볼(Fishdoll)’과 협업 트랙 “Air Doll”을 발표하며 아시아 음악 신(scene)의 시선을 사로잡는 ‘9m88’이 앨범 지원 사격에 나섰다. 아시아의 센세이션을 예고하는 ‘LEO37 + SOSS’와  ‘9m88’이 참여한 “Moment” 영상을 확인 해보자. 물론 누군가에게는 특별히 큰 충격으로 다가오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한국과 일본이 아닌 아시아의 힙합을 경험해보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영감으로 작용하지 않을까.

Credit

Music by SOSS
Lyrics by LEO37 + 9m88
Produce by Hsiao-Tzu Lee

LEO37 + SOSS – Be Well World 페이스북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