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NEWS > MUSIC

Cellus Hamilton, “Fire & Wood” 뮤직비디오 공개

애틀랜타(Atlanta)기반의 힙합 트리오 ‘Bin ChiValry’의 한 축, 셀러스 해밀턴(Cellus Hamilton)이 지난 4월에 발표한 앨범 [We Are & We Shall] 수록곡 “Fire & Wood”의 뮤직비디오를 최근 공개했다. 

보통 뮤직비디오는 앨범 프로모션을 위해 미리 제작되어 비디오 끝에 앨범을 홍보하는 방식이 일반적이지만, 발매일보다 5개월이나 늦은 이 비디오는 하나의 기록물이라는 듯이 ‘4월 14일, 셀러스 해밀턴이 올해의 앨범을 공개했다’라는 문구로 시작한다. 프로듀서 로자르트(Rozart)의 익숙치 않은 사운드, 비디오 속 바로크풍 오페라 의상과 함께 보여주는 연극적 독백과 랩의 조화는 어딘가 이질적이지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Albumoftheyear’이란 해시태그는 마치 칸예 웨스트의 ‘Swish’와 [The Life Of Pablo]처럼 원래 예정된 앨범명이 [Album Of The Year]였지만 제작 과정에서 [We Are & We Shall]로 바뀐 경우. 과연 [We Are & We Shall]이 진짜 ‘Album Of The Year’가 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알겠지만, 거부감이 들지 않을 정도의 잔잔한 신선함과 깊이 있는 가사는 듣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충분할 것이다.

Bin ChiValry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Cellus Hamilton 공식 유튜브 계정

손휘용
손휘용 / treebystreams
Web:
E-mail: hwi495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