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새로움, Free Collision이 여는 새로운 파티 @cakeshopseoul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제이 리비자(LEEVISA)와 프리키모(FRIKIMO)가 설립한 프리 콜리젼(Free Collision)은 국내외를 불문, 청자에게 새로움을 선보이는 아티스트의 믹스를 소개하는 플랫폼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 3월, 파리 기반 디제이 스톡71(STOCK71)과 함께한 파티를 시작으로 플랫폼을 넘어 도약 중인 프리 콜리젼이 다시금 주목할 만한 파티를 선보인다.

프리 콜리젼은 오는 6일, 칠레 출신의 런던 기반 프로듀서 카믹슬로(Kamixlo)를 선두로 뉴 웨이브 레코즈(New Wave Records) 소속의 제레미 퀘스트(Jeremy Que$t), “It G Ma”의 프로듀서 쥬니어쉐프(Juniorchef)의 협동 라이브 공연 등이 포진한 알찬 구성의 파티를 열 예정이다. 사이를 채우는 공연도 충실하다. 신선한 사운드 공급을 지향점으로 삼는 피카소(Pickasso)의 홀스(Wholes)와 이전 프리 콜리젼에서 믹스테입을 공개한 바 있는 도효타(Dohyota)가 솜씨 좋게 엮어내는 디제잉으로 파티를 달군다. 마지막으로 프리 콜리젼을 이끄는 두 명, 디제이 리비자(LEEVISA)와 프리키모(FRIKIMO)의 존재감은 프리 콜리젼의 정체성을 현장에 못 박을 것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하단을 참고하자.

Free Collision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행사 정보

일시2017년 10월 6일 PM 10:00 – AM 5:00
장소ㅣCakeshop (이태원동 34-16 B1)
입장료ㅣ20,000원

RECOMMENDED POST